- 중소기업과 지역민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맞춤서비스를 제공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스타트업 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KJ biz 체크카드’를 5일부터 판매 중에 있다.

KJ biz 체크카드는 △국제선 항공권 발권 수수료 최대 7% 면제 △국내 호텔 및 콘도 3~5% 할인 △해외 패키지 여행 3~10% 할인 △제주도 렌터카 48시간 이용 시 24시간 지원 △제주도 골프장 그린피 20~50% 할인 등이 있으며, 그밖에 공항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되어 인천·김포·김해공항에서 연 1회 무료로 공항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KJ biz 체크카드를 출시하면서 법무팀이 없는 중소법인과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해결해 줄 세심한 서비스도 준비했다. KJ biz 체크카드 소유 회원 모두에게 LawTalk 서비스(무료 전화 법률상담 서비스)를 상시 이벤트로 진행함으로써 변호사와 세법 등 법률 상담을 1회에 15분씩 월 1회, 연 12회 받을 수 있다.

KJ biz 체크카드는 개인·법인사업자가 연회비 없이 발급받을 수 있으며, 국내 및 해외 이용금액에 따라 0.1~0.3% 포인트를 적립하여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백,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 GIFT카드 등의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광주은행 오경재 카드사업부장은 “우리 지역의 중소기업과 중서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금융상품 개발에 중점을 두고 KJ biz 체크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나누며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맞춤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1588-3388, 1600-4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