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희망재단 제2기 Leadership Academy 출범

 

광주희망재단 제2기 리더십 아카데미 출범식을 가졌다

Leadership Academy의 대상은 30~40대의 청장년으로 구성된 시의원, 군의원, 변호사, 병원장 등을 비롯하여 각 영역의 경영대표들 뿐만 아니라 리더를 꿈꾸고 나아가는 회사 임원진 포함, 광주·전남 지역에서 활동하는 젊은 지성인들이 광주희망재단 Leadership Academy를 통하여 우리의 지역사회를 보다 나은 공간으로 바꾸고자 하는 의지를 다졌다.

 

(사)광주희망재단은 지역사회에서 함께 살아가는 지역민들의 각종 공익활동에 대한 자발적인 참여와 아름다운 후원을 통하여 함께 나누고, 함께 활동함으로써 점진적으로 성장하는 공익법인이다.

 

또한, 지역사회를 보다 따뜻하게, 지역공동체에 보다 선한 일들을 솔선수범과 헌신의 정신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대한 또 하나의 방안으로서, 인적교류, 사업교류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방법과 광주를 더욱 빛나게 하는 가치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2018년 3월 제1기 Leadership Academy에 출범에 이어,

2019년 1월 광주희망재단 Leadership Academy 1기 원우회가 출범하였다.

 

광주희망재단 제2기 Leadership Academy를 출범하면서 지역사회의 참된 지도자 발굴및 리더십 양성을 통하여 글로벌 리더로써의 성장과 역량을 발휘할 기회를 만든다.

 

우리 지역사회의 뜻있는 젊은 지성인들이 많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출발한 광주희망재단 Leadership Academy가 우리 지역사회를 위해 보다 큰 뜻을 품고 더불어 사는 세상, 배려하는 세상, 나눔이 넘치는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

 

광주희망재단 리더십아카데미를 더 큰 성장을 위해 박원순 서울시장의 축하 영상메세지와 함께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축전 및 송갑석 국회의원, 김동철 국회의원님께서 축기를 보내 축하해 주는 뜻 깊은 자리였다.

저작권자 © 뉴스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